홍차와 디저트, 밀크티와 함께하기 좋은 날

베질루르

0B6A0680

홍차가 조금 낯설게 느껴진다면,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티부터 입문해 보자. 한 병당 4개의 티백을 사용하여 매일 매장에서 직접 우리는 베질루르의 ‘보틀 밀크티’는 홍차의 깊고 진한 풍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얼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라즈베리&로즈힙, 1001 나이츠, 아이스 와인 등 총 다섯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춰 고르기도 좋다. 밀크티 마니아라면, ‘1001 나이츠’를 추천한다. 베질루르의 시그니처 블렌딩으로 베리와 꽃 향이 묻어나 색다른 밀크티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따뜻하게 마셔도 좋지만, 차갑게 마실수록 풍성한 맛과 향이 느껴지는 베질루르의 밀크티는 지나치게 달지 않으면서 홍차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해 밀크티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단숨에 푹 빠져들게 만든다.
밀크티와 함께하기 좋은 디저트로는 ‘티라미수’와 ‘클래식 치즈 케이크’가 있다. 품격 있는 치즈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두 디저트는 밀크티는 물론 베질루르의 티 시리즈와도 잘 어울린다. 

About 베질루르

‘베질루르’는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스리랑카에서 생산된 최상급 실론티와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되는 티 브랜드다. 고품질의 제품과 독창적인 디자인은 다양한 어워드에서 상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티’가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고객 개개인에게 특별함과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매개체가 되는 것을 지향하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INFO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 롯데월드점

운영

매일 10:30~22:00 (코로나 단계별 지침에 따라 운영시간 변동 가능)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메뉴

베질루르 리얼 밀크티 5,500원, 베질루르 보틀 밀크티 6,800원, 티라미수 6,800원, 클래식 치즈 케이크 7,500원

홈페이지

깊고 정갈한 전통차의 매력

고호재

식후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데 ‘전통차’만 한 것이 없다. 고호재의 앙증맞은 다과와 전통차는 눈과 입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평소 새콤달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더 고민할 필요 없이 ‘매화 오미자차’를 주문하자. 다채로운 색상의 매화 꽃잎을 올려 보기 좋은 것은 물론 산뜻한 맛과 향이 화사함을 전한다. 몸과 마음을 가볍게 만들고 싶을 땐,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미인차’가 제격이다. 호박, 도라지, 귤피를 블렌딩한 미인차는 홍조를 띠는 붉은 볼처럼 은은한 핑크빛 수색으로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계절의 변화로 지친 심신에 활력이 필요하다면, 몸에 좋은 당귀, 천궁, 생강, 계피를 넣어 기운을 돋게 만드는 ‘원기차’를 마셔보자. 맛있는 쌍화차를 마시는 느낌으로 왠지 모를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다.

About 고호재

전통문화 복합공간 ‘한국의 집’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궁중 다과 브랜드 고호재(古好齋)는 옛 고, 좋을 호, 가지런할 재를 사용하여 ‘옛것을 좋아하는 이들의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고전과 현대의 조화를 추구하며 ‘Rest’, ‘Relax’, ‘Traditional’을 키워드로 전통차, 다과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채로운 전통차 라인업과 맛과 향의 조화를 고려한 전통 다과로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INFO

고호재 롯데월드몰점

운영

매일 10:30~22:00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메뉴

미인차 5,000원, 정과세트 4,000원

홈페이지

차 한 모금에 입가에 번지는 미소

TWG

홍차 한 모금이 주는 마법의 순간을 경험하고 싶다면 TWG로 발걸음을 옮기자. 

천 개가 넘는 싱글 다원차, 다양한 차 생산지에서 선별한 고퀄리티의 시즌 차, TWG만의 블렌딩 차 등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컬렉션을 보유한 티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저 취향을 말하기만 하면 매장의 티 소믈리에가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해 준다. 

시그니처 메뉴를 꼭 맛보는 타입이라면, ‘1837 Black Tea’를 추천한다. 진한 홍차와 은은하게 전해오는 스트로베리의 끝 맛이 오랜 여운을 남겨 홍차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기기 좋다. 녹차 마니아들은 ‘게이샤 블라썸 티’를 음미해 보자. TWG를 대표하는 녹차 라인으로 과일을 블렌딩해 우아하고 화사한 맛이 기품 있다. 

만약 밤늦은 시간에 즐기기 좋은 카페인 없는 티를 찾는다면, ‘크림 카라멜’에 주목하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루이보스차에 달콤한 프랑스 향신료를 넣어 부드럽고 달달한 맛과 향이 마치 디저트를 먹는 듯한 포근한 달콤함을 전한다.

About TWG

차(茶) 애호가들에게 검증받은 글로벌 티 브랜드 TWG(The Wellness Group)는 약 1,000여 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에디션 출시로 특정한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차를 제공한다. TWG에서 가장 중요히 여기는 원칙은 ‘첫 잔과 끝잔의 맛과 향은 같아야 한다’는 것. 이를 위해 온도 변화가 적은 주석으로 제작된 티포트와 100% 면사 티백으로 차를 우리고, 자연스러운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해 꽃과 과일 등 천연재료 사용을 고수한다.

INFO

TWG Tea 에비뉴엘점

운영

매일 10:30~21:00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F

메뉴

1837 Black Tea 12,000원, 게이샤 블라썸 티 12,000원, 크림 카라멜 티 12,000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