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핑크빛 벚꽃과 함께 찾아온 희소식! 롯데월드타워 5주년을 기념하는 ‘High Five Festival’이 올 4월 1일부터 2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나는 버스킹과 함께 벚꽃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존과 포토존을 비롯한 체험 부스가 마련될 전망이다. 5년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었다고 하니, 한 가지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번 안내서를 필독할 것!
- 글
- GEEP

월드파크
봄맞이 피크닉, 라이브 버스킹, 벨리곰 전시, 럭키 룰렛 경품 이벤트
가장 먼저 향할 곳은 월드파크다. 롯데월드타워 옆으로 길게 펼쳐진 이곳은 이번 5주년 이벤트의 메인 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광장을 가득 메울 ‘봄맞이 피크닉 존’은 따스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좌석으로 채워진다. 가족, 친구, 연인과 모여 앉아 이야기 꽃을 피울 수 있는 돗자리부터,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빈백(beanbag), 캠핑 체어까지 총 100여 석이 마련된다.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좌석을 사용할 수 있고, 수시로 정비와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니 마음 놓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가수들의 라이브 무대와 가까운 돗자리 존은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돼 방문 시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피크닉 존은 4월 10일까지 마련되며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봄날의 피크닉을 충분히 즐겼다면 다음으로 향할 곳은 벨리곰 전시장이다. 귀여운 얼굴로 지나가는 사람들을 깜짝 놀래 주는 ‘벨리곰’이 월드파크에 뜬다. 피크닉 존 우측에 마련된 특별 전시장에는 15m 높이의 대형 벨리곰을 비롯해 다양한 모습의 벨리곰이 4월 17일까지 전시된다. 같은 기간 동안 전시장 옆 프레쉐어 매장 부근에서는 ‘벨리곰 팝업스토어’도 열린다고 하니, 벨리곰과 함께 사진도 찍고 귀여운 굿즈도 만나보길 바란다.
아레나 광장








벚꽃 샤워가 꽃가루 흩날리는 다이내믹한 체험형 부스였다면, 플라워 가든은 산뜻한 봄꽃으로 꾸며진 몽환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벽면에 설치된 거울을 통해 마치 꽃 속에 파묻힌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어, 아름다운 봄기운 가득한 사진 핫 플레이스로 거듭날 전망이다. 두 가지 포토 부스는 롯데월드타워·몰을 방문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5주년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4/1~24) 동안 펼쳐진다고 하니 운영 시간(매일 12~20시)에 맞춰 아레나 광장으로 향해보자.
포토 부스와 함께 아레나 광장 한편에는 ‘아름다운 친구 공방(친환경 지구 사랑)’이 찾아온다. ‘일상 속 친환경 실천으로 지구와 친구하기’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타워와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 참여한다. 친환경 DIY 키트 만들기 체험과 완제품을 판매하며, 고객이 가져오는 모든 공병에 담아갈 수 있는 친환경 세제 리필 스테이션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어 서두르는 것이 좋다.

5주년 감사 경품&할인 이벤트
기간
응모 방법
경품 이벤트 외에도 면세점 오픈 5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LDF PAY를 추가로 증정하고, 에비뉴엘 6층 럭스몰에서는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할인 행사 및 5주년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 봄, 롯데월드타워·몰이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즐겨보자.
사진 제공 / 롯데월드타워